해봉달마도의 사랑의 표현은 한결 같아요~



사랑은 표현이 말이 아닌이지만, 저는 내 남자 친구를 만났습니다. 나는 정말 당신을 좋아합니까?  포기하지 않아 의문을 제기하고 유혹이 있다. 아직도 있는 한 남성은 당신을 단 거 말하려고 했지만 어떻게 훈련을 하고 그를 네 기분을 낫게 할지 모른다. 여러분이 될 수 있일 수도 있잖아 최고의 남자, 다른 여자들에게 무뚝뚝하고 있다. 해봉달마도에는 무딘 카사노바 같은 것은 없다.
이후 나는 만나기 시작했다 나는 해봉부적은 저에게 어떤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중반 30대이고, 나도 그렇고 감정이 없는 느낍니다. 그 사람 만나 행복 보이지 않으면 너는 네가 나를 만나는 순간 좋아하니? 그는 처음에 만나기로 했는데, 원해... 나는 애정의 어떤 쇼를 하지 않는다.
누가 그 무딘 남자를 해봉달마도 만난 여자들은 망신스러운 일이다. 나는 관계의 초반에, 해봉부적 사람은 마치 그에게 그 간을 당할 것처럼 해봉달마도 느끼게 한다고 들었다. 


이 사람은 약속, 그러나 심지어 작은"나는 너를 사랑해"순간은 인색한 사람이었다. 먼저 저는 조금 하지만 동시에, 난 그렇게 해봉달마도  느렸다. 
만약 그렇다면,가 있다고 생각할까 추우시겠어요? 그것이 처음부터 다만 대부분의 관계 사랑 받고 있습니다. 
당신은 무뚝뚝한 사람과 무엇을 해야 할지 알지 않게 될 거예요.

물론 무뚝뚝한 사람 로맨틱한 파트너에게는 최악의 조건 고려될 수 있다.
나는 남자 해봉달마도얘기 할 지 모르겠어요.
한 여자의 뭘 드시겠습니까?
그래서 무뚝뚝한 해봉달마도 같은 것은 없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하는 것처럼 좌절해 답답하다
거친 남자와 작은 사랑 경험 인기가 많지 않다.
그리고 그 악순환의 고리, 들어가서, 더 안정적인 남자들 결혼할 거예요 되풀이하고 있다.나는 당신과 여러분은 여러분의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여성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무뚝뚝한 사람 만난 적 있고 그의 로맨스에 대해 물어봐 부끄러워하지 말아라.남자들은 자신의 로맨스를 해봉부적 부풀리는, 때와 같은에 묶여 있다.




왜냐하면 그는 그러나 올바른 관계 없는데 당신을 좋아하지 않아 그의 무뚝뚝함이 아니다.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감정을 표현할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겠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좌절할 때지만 무뚝뚝한 사람을 감당해 나가야만 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 어떻게 내 남자 친구는 오늘 같은 여자를 모를 수 있죠?".
만약 내가 그것에 잘 이용한 "오, 당신이 낭만에..초보죠?
의 한 소녀의 정신이 투철하자.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달려 있다. 처음에, 제가 말했습니다."그는 왜 그렇게 무뚝뚝하고 있는가? 혹시 마음이 바뀌면, 너희 마음을 바꾸기. 
당신은,"이봐, 나 제대로 된 남자로 거야!"생각하는 것에 대해 흥분될 수 있다.

남자는 여자 하기 나름이다


그들은 처음 만나고 싶어... 나는 당신은 정말 여자인지 알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매주, 나는 묻는다,"다음 주에 우리가 무엇을 할까요?". 
접촉 또한 복잡하다. 나는 다소 무딘  해봉달마도다. 
나는 귀엽게 배울게요, 하지만 이 상황에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


미스 Y, 항상 자신이 다가오자 첫번째 남자를 만났다는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않아 곤란해 질 것이다. 으로서 최 씨는 말했다, 
남자는 여자 하기 나름이다 예전에, 만약 당신은 미스 Y을 위한 완벽한 녀석 안으로 뭉툭한 물체를 가진 남자를 변화시키기로 했다고 말했다. 
메서드는 떡 먹기다.

우선, 빠른 해봉달마도 원하는 것을 정확히 알려 주세요.
"나에 수행되지 않는 이유 남자 친구에 대해?".
"나는 가끔씩 매우 간단한 언급을 사귀고 싶지만..".
"나는 묻지도 않고 데이트 계획을 낼 수 없나?".
의 생각에 잠기면서... 마음에서, 불평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뭘 원하는지에 대해서 솔직해 지자.
물론, 그는 사람이다.
"어?나는 보통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내가 왜?"
 그럴 수 없어요."
나는, 나는 해봉부적 들어낼 거야라고 했었잖아
"만약 당신이 관계에 있어, 이런 일을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
우리 피 묻은 목에서 해봉달마도 시작하지 맙시다.
글쎄, 나는 해봉부적  많지 않다."나는 이것과 비슷한 관계에 있었잖아?".많은 내가 들을 수 있는 소리.만약 너는 내게 정확히 무슨.그리고 나는 화가 나 남자 친구에게 왜 내가 필요로 한 달콤한 방법으로 설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의 2-3당신은 답례를 해 줄 것이라고 말하자.여기를 좀 더 팁을 주고, 네가 무슨 짓을 하는지 말할 거에요.그것은 "다른 사람들은 다 이는 것은 아니다! "나는 내 무딘 형 저는 제가 감명을 받을 것 같아!".나에게 멋진 낮은 목소리로," 좋은 밤, 아기."만약 갑자기 형은 말할 때 나는 것이다. 나는 됩니다! 만약 잘 아기 자고, 내가 다음 시간 키스할래! "그 마지막 왕에 저항할 수 있을 것이다.이제,"아니, 당신은 침대에 가면 뭐라고 할을 구걸해야 한다." 하지만 나는 모른다고 말할 수 있다. 

그것에 대해 조금 생각해 보자. 그리고 당신과 그녀는,"가 열명이 여성에게 얘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카사노바에서 말을 인용한 어구"이봐, 우리는 그녀의 아기 코에서 잠을 자려고 한다면,"을 받았다. 당신의 꿈에 봅시다. 그리고 나는 그 답답한 인간의 입에서 그려 온 여자," 좋은 밤, 아기."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몇번입니까 당신은 정말로 훌륭한 해냈다.
지금!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그리고 나 공정한 답례를 해 주는지 말해 줄 수 있다.
나는 당신의 이런 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지금부터!
만약 여러분이 해봉달마도다.내민다면 칭찬과 보상으로 그 놈"수동"에 육포와 그 오른쪽 발로 그 강아지를 쓰다듬고 있었다.지금은" 좋은 밤, 아기"이라고 하셨나요? 그녀의 짧은 오빠 귀여워 그녀는 매우 귀엽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번 주말에 만나게 된다면 난 너의 뺨에 다섯번 키스할래! "

그리고 나는,"아, 이것은 좋은 시간 내가 무슨 다 자랐어요 소란을 피우다?" 하지만 제가 할 필요가 없는 거 아닌가? 
이제 그것은 처음에 열심히거든요. 네 남자 친구의 혀는 약간 짧게 되는 기적을 경험한 뒤,"내 남동생은 나에게 말했다."나도 몰라. 
이것 좀 해 주세요. 비록 그렇게 임신 중, 이번엔 뭘 해야 할까? "
거친 남자는 무자식이 그를 가장 인간을 만드는 데 충분하다.
분명히, 무뚝뚝한 사람 해봉달마도 처럼 가구에 있다. 
만약 당신이 매뉴얼을 따른다면, 이것은 매우 예쁘지만, 아주 편리하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어려운이 부담스럽다 만드는 과정은너가 만약 나만의 가구 와 내부로 많은 갈 수 있다."만약 내가 이 알았더라면 내 사랑!, 그냥 완성된 제품을 샀을 거야!"
너는 아빠만 생각할 것이다."무엇이 맛!나는 정말 이것을 만들었니?"의 피그말리온은 조각 같은 느낌으로.당신은 성취 의식과 이전 연애에서 느껴 본 적이 없는 심해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다.명백한 것은 유일한 방법처럼 제가 설명했던 한 남자 수준을.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다.넌 그 시간 동안 부여된 당신이 받았습니다를 받지 않을 수 있다.하지만 그 무딘 남자가 완전히 시간과 노력할 가치가 있어.해봉부적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저 조금 그들은 자신들의 감정을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일단 당신이 물 파이프를 켜면, 너는 상상할 수 있다.나는 소름 끼치는 달콤한 해봉부적을 뱉을 거에요.
가장 중요한 것은, 처음으로 어려서부터 사내.




에게 무뚝뚝한 사람이 당신의 몸 전체 모든 충성을 할 것이다.
고 왕자님을 기다린다 그녀의 행복을 위해 바닥에 누워백설 공주가 아니다 해봉부적 현명한 공주.
아닌 건 현명한 공주 해봉달마도는 일반에 바보가 껐니?
당신은 어떻게 그들의 가장 행복해 만드는 법을 아는 남자에게 해봉부적 말을 하고 있다.

누구 다른 여성들에 대하여었지만, 확실히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알고 정체 모를 사람들 가운데에서 선택할까요?

댓글